본문 바로가기

2015/073

[미공개 영상] 세월호 유실방지대책 전무, 정부의 거짓말 [바닷속 세월호, 미수습자와 진실이 사라질까 두렵습니다.] 시신유실방지, 증거유실방지는 없었습니다. 정부의 거짓말에 우리는 분노합니다. 왜 정부가 유가족의 선체 수중촬영을 가로막았는 지 그 이유는 명백합니다. 정부가 과연 미수습자 수습과 인양에 대한 의지가 있는 지 우리는 믿을 수 없습니다. 정부는 선체 수중촬영시도 가로막기를 즉각 중단하고, 정부는 유실방지와 인양에 대한 모든 것을 공개하고 유가족의 참여를 보장해야 할 것입니다. 2015. 7. 29.
탄저균 불법반입·실험훈련에 대해 철저히 진상을 규명해야 한다! - 치사율 95% 생물무기 탄저균! 100kg 살포에 300만명 사망, 탄저균은 가장 강력한 생물무기! - 전 세계 생화확전 실험장이 된 한반도 '주피터 프로그램' - 국내법, 국제법 위반! 미군의 탄저균 반입 불법이다! 2015. 7. 23.
"'탄저균 반입'에 정부 안일하고 소극적 대응" [연합뉴스]"'탄저균 반입'에 정부 안일하고 소극적 대응" 최근 미국에서 살아있는 탄저균이 주한미군 오산 공군기지로 배송된 사고와 관련해 정부가 소극적으로 대응하고 있다고 시민단체들이 목소리를 높였다. 30일 서울 여의도 의원회관에서 '탄저균불법반입·실험규탄시민사회대책회의'(대책회의) 주최로 열린 '주한미군 탄저균 반입의 문제점과 해결방안' 토론회에서는 탄저균 반입이 법 위반임에도 미군 측의 조사결과만을 기다리는 정부에 대한 비판이 이어졌다. ▶ 기사전문보기 : http://durl.me/96xku6 2015. 7. 10.